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언론보도

[Liberty Korea Post] 2020 북한이탈청소년을 위한 대학입시‧학과전공‧영어박람회

2020 북한이탈청소년을 위한 대학입시‧학과전공‧영어박람회 장소가 확정되었다.

▲ 2020년 북한이탈주민 청소년을 위한 대학입시 학과전공 영어박람회 포스터

 

이번 박람회는 4년제 대학 북한이탈주민 전형 경쟁률과 입시특징 및 지원전략에 관한 특강으로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희망하는 학과의 대학생들과 1:1로 만나 전공 및 대학생활에 대해 문의하고 대학영어 특강을 통해 대학영어를 이해하고 어떻게 준비할지 배우게 된다.

 

또한 최근 4년간 주요 4년제 대학 북한이탈주민전형 경쟁률과 입시 특징을 알고 지원 전략에 대해 강의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박람회 참석자에게는 북한이탈청소년을 위한 학과전공 자료집과 북한이탈주민 전형 입시 핸드북이 제공되며 참가대상은 대학교 북한이탈주민전형에 도전하는 탈북청소년, 지도교사 및 실무자이다.

 

박람회일시는 2020년 5월 23일이며 장소는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으로 정해졌다.

 

이번 박람회는 함께하는재단, 하나미니스트리가 주최하며 함께하는재단 탈북민취업지원센터, 이음과배움이 협력, 한국수출입은행이 후원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 02-883-7415 (탈북민취업지원센터) 와 blog.naver.com/nkjob1680을 통하여 볼 수 있다.

출처: https://www.lkp.news/news/article.html?no=8507

 

2020 북한이탈청소년을 위한 대학입시‧학과전공‧영어박람회 장소 확정

2020 북한이탈청소년을 위한 대학입시‧학과전공‧영어박람회 장소가 확정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4년제 대학 북한이탈주민 전형 경쟁률과 입시특징 및 지원전략에 관한 특강으로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희망하는 학과의 대학생들과 1:1로 만나 전공 및 대학생활에 대해 문의하고 대학영어 특강을 통해 대학영어를 이해하고 어떻게 준비할지 배우게 된다. 또한 최근 4년간

www.lkp.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