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양천구 맛집

[양천구 맛집] 본차이나 :: 비오는 날엔 짬뽕! 아쉬우니 삼선볶음밥(수요일 할인!)도!!

[양천구 맛집을 소개합니다!!]

 

 

 

 

양천구 맛집 <본차이나>

 

 

 

 

 

 

 

 

 

 

 

 

오늘 출근길에 비가 어찌나 쏟아지는지.....

 

그래서인지 오전부터 짬뽕 생각이 가득하더라구요 *0*

 

 

 

 

 

 

 

 

오늘은 신정역 3번출구에 위치한 중국집 맛집 <본차이나>를 소개합니다!

 

 

 

짜장, 짬뽕 가격도 매우 저렴한데다가... 요일별 할인까지 있어서 더 좋은!!

본차이나 중국집!

 

 

 

 

 

 

▽ 아래 가격표를 찍어 왔어요 ▽

 

 

 

 

 

 

 

 

 

 

 

 

 

 

다음번엔 요리를 먹는 것으로 +.+ !!!!!

 

 

 

 

 

 

 

저는 짬뽕이 먹고싶어 낙지짬뽕을 주문했어요!

 

 

 

 

 

 

 

 

 

 

 

 

짜잔~~~~~~!

 

 

 

 

 

 

 

 

 

 

 

 

 

머리는 어디갔냐며.......... 또르르.....

 

 

 

낙지 한마리가 짬뽕위에 놓여져있는데~~!!

 

아쥬아쥬아쥬우 맛있겠죠?_?

 

 

 

 

 

정말이지 얼큰하게 겁나게 맛있었답니다!!!!

 

 

 

 

 

 

 

 

 

 

 

 

함께 주문한 삼선볶음밥은 오늘(수)의 할인까지 들어가서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러고 보니 오늘의 할인 현수막을 안찍었네요; 퇴근길에 찍어보겠어요!! ㅎㅎ)

 

 

 

 

 

 

 

본차이나는 신정역 3번출구 앞에 있어요!

 

 

탈북민 취업지원센터랑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라

 

점심을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신정역 3번출구로 오면 본차이나 바로 찾을 수 있어요 !!!!!

 

 

 

 

 

 

 

 

 

 

 

 

 

그럼, 마지막 사진으로,

 

오늘 포스팅도 끝!!!

 

 

 

(문어가 아니라 낙지랍니다 !!!!!)